본문 바로가기

remix song ♪/2000's~09's

50 Cent Feat. Olivia - Candy Shop

반응형

50 Cent

Olivia

Candy Shop



이 름  50 센트


직 업  래퍼, 작곡가, 배우


장 르  hip hop


활 동  1996's ~ 현재



이 름  올리비아


직 업  싱어송라이터


장 르  R&B, hip hop


활 동  2000's ~ 현재


저 이 곡은 Salsoul Orchestra 분들에

 곡인 Love Break (Ooh I Love It) 라는 곡을

 샘플링 하셨는데요. 상당히 곡을 들어보면 

특징적인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가사 중간중간마다

 비트가 있는데, 그 비트가 뭔가 들어본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또 살짝 느끼한 듯한 느낌이

 드네요. 어쨋든 근데 곡 자체의 내용은 조금 

야릇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캔디 가게로 데려가주신다는

 제목이여서 정확히 무슨 내용이실지 모르실 수

 있겠지만, 대부분 가사가 나오는 내용들을 

보면 사탕을 핥게 해준다고 하시는 내용이 나옵니다.


리고 그리고 또 다른 가사들에서도 자신의

 맛을 한 번 보게 되면 돈을 다 쓰고도 남는다고

 하시고, 거기에 도착할 때까지 계속 가라고 하시는 등

 직접적으로 표현이 되지는 않지만, 간접적으로 

뭔가 그걸 의미하는 듯한 내용들이 많이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그 외 더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

 설명을 드리고, 다른 부분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이 곡은 여러 국가 차트 순위들에서 1위를 많이 

차지하셨는데요. 그 외 다른 국가들에서도 

다 10위권안에 순위들을 차지하셨습니다.



제 목  사탕 가게


장 르  dirty rap


출 시  2005's 2. 8



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먼저 어느 한 큰 멋진

 집에 한 차량이 들어섭니다. 근데 차가 정말

 멋지네요. 슈퍼카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 

차량에서 내리신 분은 50 센트 분이셨는데요.

 그렇게 차량에서 내리신 후 아까 멋져보이는

 큰 집으로 들어가게 되십니다. 근데 그 집에

 들어가니 여러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계셨는데요. 

부러운 느낌이 많이 드네요. 아무튼 그 이후 

장면들에서 계속해서 50 센트 분께서 그 집안을

 돌아다니시면서 여러 여성분들을 보고 또 경험하게

 되십니다. 그만큼 약간 좀 야릇한 장면들이

 있기에 시청에 주의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쨋든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자면 간호사 의상을

 하고 계신 여성분과 스킨쉽을 나누시기도 하시고, 

뒤에 액자가 있는데 여러 여성분들이 비키니를 입고

 계신 모습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또 어느 한 방에서는 

채찍을 들고 계시는 여성분이 계셨는데, 그 째찍으로

 50 센트 분의 옷을 벗기기도 하시는 등 여러가지

 장면들이 많이 보여지네요. 그만큼 볼 수 있는 장면들이

 많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시청에 많이 주의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참고로 피쳐링으로 도움을 주신

 올리비아 분께서도 출연을 하시면서 중간중간

 다른 댄서분들고 함께 노래를  하시는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고, 50 센트 분과 함께 계시는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네요. 그만큼 다양한 것 같습니다. 

근데 마지막 장면에서 알고보니 

꿈이였던 건데요. 꿈이였어도 좋았을 것 같네요.



사는 가장 위에서 말씀을 드렸듯이 

그 분과 헤어진 후에도 계속 그 분의 엉덩이가

 떠오르게 된다고 하시고, 너무 매혹적이라고 

하시면서 신음소리를 들어봐야 한다고 하시는 등

 상당히 야릇한 내용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그 외 다른 부분들에서도 땀으로 세 배는

 젖었다고 하시면서 정말 기분 좋다고 하시고,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마실거라고 하시는 등 다들

 어느정도 아실 수 있는 내용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그렇기에 너무 더 표현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만큼 좀 많이 야릇한 가사 내용들이네요.


§ 50 Cent Feat. Olivia - Candy Shop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RcnnId15B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