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op song ♪/2020's~29's

Sumika - Shake & Shake

반응형

 

이 름  스미카

 

직 업  가수

 

장 르  rock, pop rock

 

활 동  2013's ~ 현재

 

상당히 신나는 분위기의 곡인데요.

전에 Lovers 라는 곡도 그렇고, 그 외 다른

곡이나 현재 포스팅해드리는 곡이나 상당히

이런 분위기의 음악들을 정말 잘 다루시는 것

같습니다. 직접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음악 자체가 상당히 시원하고, 듣는 사람들의

기분을 즐겁게 해 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곡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더욱 더 이전 곡들보다

대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제가 스미카

분들의 모든 곡들을 다 들어보지는 않아서

포스팅 곡을 제외한 다른 곡들은 잘

모르겠으나 어쨋든 정말 신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근데 이 곡은 이 곡만 출시가 된 게

아닌 또 다른 곡으로 ナイトウォーカー 라는

곡과 함께 출시가 되었는데요. 포스팅 해드리는

곡은 미소년 탐정단이라는 애니에서 오프닝 곡으로

사용이 되었으나 함께 출시된 곡은 따로 어디에서

사용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근데 참고로

Shake & Shake 곡이 아닌 함께 출시가 된 곡은

상당히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즐겁다기 보다는

뭔가 감성적으로 듣기 좋은 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현재 포스팅해드리는 곡은 한 곡

뿐이지만, 같이 들어보시면 크게 다른

느낌을 느껴보실 수 있으셔서 좋으실 것 같아요.

 

 

 

제 목  흔들고 & 흔들어

 

장 르  j-pop

 

출 시  2021's 6. 2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슬레이트를 치는 것과

영상이 시작되는데요. 그에 맞춰 바로 아티스트

분들께서 화려하게 연주를 하시고, 노래를

부르시네요. 뭔가 뮤지컬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멋지시고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그 이후에 계속해서 배경이 바뀌면서

여러 배우 분들과 함께 연기를 하시면서 노래를

부르시는데요. 장소가 한 군데에서 촬영이

되기는 하였으나, 계속해서 뒷 배경을 바꾸시고,

여러 정말 다양한 배역을 하신 분들이

많이 출연을 하시게 되면서

지루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아무튼 그 외에도 댄서 분들로 보이시는 분들께서

함께 춤을 추시거나, 키다리처럼 엄청 키가

크게 의상을 입으셔서 춤을 추시는 등 그리고

또 삐에로 분들의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시는 등

그만큼 정말 다양한 장면들을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만큼 곡 자체가 많이 신나서 더욱 더

영상의 분위기가 사는 것도 있지만, 영상 자체도

상당히 흥미있고, 재밌게 잘 만드셨다고 생각이

드네요. 특히 가장 좋은 점은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었지만, 장소는 한정적으로 되어있지만,

뒷 배경과 여러 인물들이 계속 바뀌면서

다양한 모습들을 연출하셨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가사도 정말 즐길 수 있는 가사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영상 속에서도 뭔가 퍼레이드처럼

연출이 많이 되었고, 가사 내용들에서도

계속해서 퍼레이드라는 단어가 나오는데요.

그만큼 정말 신나고, 즐거운 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그리고 또 이 쇼타임을 달아오르게

하자고 하시고, 불을 끈다고 해도 서로가 웃고

있다고 하시는 등 상당히 밝은 분위기와 즐거운

분위기의 곡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모두

다 함께 모이시고, 절대 집으로

돌려보내지 않겠다고 하시면서

정말 신나는 곡인 것 같습니다.

 

§ Sumika - Shake & Shake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q-jJnCtuWiQ

반응형

'j-pop song ♪ > 2020's~2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velbright - ツキミソウ  (0) 2021.11.17
Aimer - SPARK-AGAIN  (0) 2021.10.08
ASCA - Howling  (0) 2021.08.24
ReoNa - ないない  (0) 2021.08.14
eill - ここで息をして  (0) 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