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mix song ♪/1960's~69's

Elvis Presley - A Little Less Conversation (Junkie XL Remix)

반응형

 

이 름  엘비스 프레슬리

 

직 업  가수, 배우

 

장 르  pop, R&B

 

활 동  1946's ~ 1977's

 

먼저 아티스트 분은 정말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그렇기에 제가 따로

설명을 드리기보다는 직접 보시거나, 저보다

오히려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아무튼 그렇기에 처음 포스팅을 드리는

아티스트 분이기는 하시지만, 따로 설명을

드리지는 않고, 바로 곡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곡은 원곡을

정말 많은 분들이 커버를 하셨는데요. 현재

제가 소개해드리는 곡은 리믹스 곡입니다.

한 DJ 분께서 리믹스를 하신 곡인데요. 원곡의

차트 순위는 아쉽게도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만

70위안에 드시는 순위를 차지하셨습니다.

 

하지만 위 DJ 분께서 리믹스를 하신 곡은

대부분 국가들에 서 1위는 물론이고, 같은

미국의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50위라는

순위를 차지하셨네요. 그만큼 원곡도 물론

다른 많은 아티스트 분들께서 커버를 하시면서

정말 유명한 곡이고, 인기도 많이 얻으셨지만,

2002년에 출시된 이 리믹스 곡도 정말 인기가

대단한 곡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10년동안의

차트에서도 30위권대의 순위들을 차지하셨네요.

어쨋든 리믹스와 원곡의 차이는 뭔가 상당히

리믹스가 되면서 더욱 더 신나졌습니다. 그리고 곡의

재생시간도 약 1분이나 늘어난 3분 30초대의

시간의 곡으로 완성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신나는 분위기를 더욱 더 오랫동안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 목  대화를 좀 줄여줘요

 

장 르  rock

 

출 시  1968's 9. 3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오히려 원곡이

따로 뮤직비디오 영상이 제작이 되지 않고,

리믹스 곡이 영상이 제작 되었는데요. 뭐 리믹스 곡을

설명을 드리는 저로써는 다행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제 나오는 영상은 확실히 아무래도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뭔가 말을 줄이라는

식의 뜻이잖아요. 그래서 영상들 장면속에서도

초반에 뭔가 스토리 같은 부분이 나오는데,

그 부분에서 일절 말을 하시는 부분들은 없고,

그저 식사만 하시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그 이후 다른 장면들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춤을 추고

계시는 모습들이 보여지네요.

 

 

근데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신 게 여러 다

나누어져 있는 방이 있는데, 그곳에서 다들

각자 다양하게 춤을 추시고, 연주를 하십니다.

근데 여기서 또 춤도 하나의 춤만 추시는 게

아닌 커플 댄스를 추시는 분들도 계시고,

발레를 하시는 분도 계시는 등 정말 다양합니다.

그리고 성가대로 보이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아무튼 위와 같이 정말 많은 분들이 춤을 추시는

모습들이 계속해서 보여지는데요. 그래서 따로

더 설명을 드릴만한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중간 약간 효과를 주시면서 화려하게 보여지는

부분이 있기도 한데, 그렇게 뭔가 뜻이

있다고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네요.

 

 

가사는 이제 대화는 줄여달라고 하시면서

더 많은 행동으로 보여달라고 하시는데요.

그만큼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시기를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외 다른 가사들에서도

자신을 갖고 더 물고 늘어달라고 하시고, 입은

닫고 심장을 열어달라고 하시는 등 뭔가 상당히

달달하면서 멋진 가사 내용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그 외 다른 가사 내용들에서도

자신을 충족시켜달라고 하시고, 미루지 말고

기다리지만 말라고 하시네요.

그만큼 정말 적극적인 그런 사랑

표현들을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 Elvis Presley - A Little Less Conversation (Junkie XL Remix)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Zx1_6F-nCaw

 

§ Elvis Presley - A Little Less Conversation §

§ 리믹스 원곡 오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KThbNtVCFs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