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ong ♪/2010's~19's

BANNERS - Someone To You

반응형

 

이 름  배너

 

직 업  싱어송라이터

 

장 르  indie rock

 

활 동  2015's ~ 현재

 

우선 아티스트 분은 이전에도 포스팅을

해드렸었던 아티스트 분이신데요. 그렇기에

따로 더 설명을 드리지는 않고, 바로 곡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곡은

희한하게도 처음 출시 당시에는 그렇게 막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셨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2020년에 이제 틱톡이라든가 여러 영화나

광고들에서 사용이 많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출시 당시에는 거의 얻지 못했던 인기를

2020년 이후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게 되셨다고

하시네요. 배너 분도 전혀 이런 인기를

예상하지 못하셨기 때문에 정말 놀라셨는데요.

 

위 곡을 들어보면 분위기 자체가 상당히 좋고,

곡 자체가 정말 좋아서 지금이라도 많은

인기를 얻게 되시고, 많은 분들이 알게 되셔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그래서

2017년에 곡이 출시가 되기는 했지만, 정작

차트들은 대부분 다 2020년과 2021년의

연말차트나 주간차트에 높은 순위들을

차지하셨습니다. 그만큼 좋은 곡은 시간이

언제가 되었든 결국 알려지게 되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는 게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정말 중독성 있는 곡으로

계속 듣게 되는 곡인 것 같습니다.

 

 

 

제 목  당신에게 누군가

 

장 르  pop

 

출 시  2017's 6. 9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어디 학교 같은 곳에서

촬영을 하셨는데요. 이 곳에서 약간 좀 주변

집단 분들과 떨어져 계신 분들이 4분이 계십니다.

그래서 따로 혼자 식사를 드시는 모습들이

보여지거나, 혼자서 공부를 하시거나, 혼자서

농구를 하시는 등 상당히 안쓰러운 모습들이

보여지는데요. 다른 학생분들께서 물건을

던지거나, 괴롭히시기도 하시네요. 안타깝습니다.

아무튼 근데 그러시다가 갑자기 아티스트 분들이

4분에게 다 다가가시더니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시는 걸 가르쳐 주시는데요. 그래서

다 함께 모여서 운동을 하시기도 하시고,

정말 멋있게 춤을 추시기도 하십니다.

 

 

그렇게 이제 다 배우시고, 많은 학생 분들이

계시는 곳으로 가서 자신들이 여태까지

했었던 춤을 추시는데요. 많은 학생분들 앞이라

떨기도 하셨지만, 정말 멋지게 소화해내시면서

완벽하게 공연을 끝마치십니다. 아무튼 그래서

많은 학생분들이 반하게 되시는데요.

이게 감동적인 게 소외되 계신 분들중에

남성분들만 4분 계신 게 아니고, 여성분들

중에서도 소외가 된 4분의 여성분들이

계셨습니다. 그래서 따로 떨어져 있는

그 여성분들에게 다가가시면서 완벽하게

복수를 성공하시는데요. 정말 멋있네요.

 

 

이제 가사는 계속해서 상대방에게 누군가가

되고 싶다고 하시면서 뭔가 소중한 자신이 되고

싶다고 하시는 듯한 내용들이 계속해서

나오는데요. 그래서 예로 세상을 바꾸고 싶은

마음은 없다고 하시면서, 그저 달빛을 비추어

그 분의 주변을 밝게 해줄거라고 하시고,

그 분이 찾는 사람이 될거라고 하시면서

한 분에게라도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으시다는 감동적인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곡 자체의 분위기도 정말 감동적이고,

영상도 감동적이였는데, 가사는 더 감동적이네요.

아무튼 결론적으로 가사 내용은 자신이 쓸 데 없는

사람일지라도 누군가 한 분에게는 꼭

소중한 사람으로 남고싶다는 내용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BANNERS - Someone To You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eLaiL9tk68

반응형

'pop song ♪ > 2010's~1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istopher - Bad  (0) 2022.01.03
Daniel Caesar & H.E.R. - Best Part  (0) 2021.12.24
Vicetone Feat. Kat Nestel - Angels  (0) 2021.12.04
AJR - Come Hang Out  (0) 2021.11.29
New Hope Club, Danna Paola - Know Me Too Well  (0)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