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mix song ♪/2010's~19's

Rihanna - Diamonds (Iccarus Remix)

반응형

 

이 름  리한나

 

직 업  가수, 작곡가, 패션 디자이너, 배우

 

장 르  pop, R&B, hip hop, dance

 

활 동  2003's ~ 현재

 

먼저 아티스트 분은 이전에도 따로 포스팅을

해드렸었던 아티스트 분이시기 때문에 따로

더 말씀을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래서 바로

곡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상당히 좀 잔잔한

분위기의 그렇게 막 신나지는 않는 분위기의

곡인데요. 가사 내용들은 이제 자신들이,

하늘 위에서 빛나는 다이아몬드와 같다고

하십니다. 그만큼 자신들의 존재가 소중하다는

그런 내용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마지막에 더 설명을 드리도록 하고,

계속 나오는 내용들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자신들이 다이아몬드처럼 아름답다고 하시네요.

 

어쨋든 지금 원곡이 조금 잔잔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곡 자체는 좋습니다. 그냥 빠르기가

느려서 제가 느끼기에 좀 그런거지 곡 자체는

정말 좋은데요. 그래도 뭔가 좀 분위기가 신나면

좋잖아요. 그래서 리믹스 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리믹스 곡도 빠르기 자체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나오는 비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비트 부분들이

상당히 더 신나게 흥을 돋아주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서 빠르기는 비슷하지만,

중간중간 나오는 비트가 있어서

왠지 모르게 신나게 느껴집니다.

 

 

 

제 목  다이아몬드

 

장 르  pop, R&B

 

출 시  2012's 9. 27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아쉽게도 리믹스 곡은

따로 제작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원곡을

통해서 말씀을 드려야하는데요. 여러 장면들이

많이 보여집니다. 담배를 피우시는 것 같은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고, 뭔가 도망을 치시는

듯한 모습들이 보여지기도 하고, 또 한 분과

함께 손을 맞잡으신 상태로 바람을 견디시는

모습들이 보여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정말 다양한

장면들이 보여지느데요. 정확히 제가 느끼기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설명을

드리기는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어쨋든 그래서 직접적으로 보여지는 장면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엄청 멋진 말이 초원을

달리시는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고, 물 위에서

그냥 떠 있으신 모습이 보여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정말 앞서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하신 것 같습니다. 특히 물 위나,

땅 위 등등 장소뿐만이 아니라 여러 많은 곳에서

촬영을 하신 게 느껴지는 영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정말 다양한 장면들이 나오는만큼

영상의 뭔가 뜻이 있을 것 같기는 한데,

너무 영상이 다양하기도 하고, 제가 잘

이해를 하지 못해서 어렵게만

느껴져서 설명을 못 해드리겠네요.

 

 

이제 가사는 정말 서로가 사랑을 느끼시는

가사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예로 자신들이

하나가 될거란 걸 바로 알았다고 하시거나,

그 분이 자신을 안았을 때 자신은 그 때서야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하시는 등 그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정말 소중한 분들이라는 걸 알 수 있는

가사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가장 위에서 말씀을 드렸듯이 자신들은 하늘 위에서

빛나는 다이아몬드 같다고 하시고, 그 분의

눈 속에서 자신의 생기를 보았다고

하시는 등의 정말 감동적인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 Rihanna - Diamonds (Iccarus Remix) §

§ 오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HVFGMsYPhKE

 

§ Rihanna - Diamonds §

§ 리믹스 원곡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lWA2pjMjpB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