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op song ♪/1990's~99's

FIELD OF VIEW - DAN DAN 心魅かれてく

반응형

 

이 름  필드 오브 뷰

 

직 업  가수

 

장 르  pop rock, j-pop

 

활 동  1994's ~ 2002's, 2012's, 2020's ~ 현재

 

전 이 곡을 처음에 ZARD 분들의 곡으로만

들어봐서 순전히 그냥 자드 분들의 곡인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하기

전까지만 해도 그냥 자드 분들의 곡으로

쓰려고 했는데, 순간 더 찾아보니 필드 오브 뷰

분들의 곡이였네요. 어쨋든 이분들께서

상당히 활동을 하시다가 안 하시다가 꽤

반복을 하셨는데요. 그래도 지금 현재는

활동을 하시는 중이시기 때문에 정말 좋고,

다행이다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이 곡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싶이 드래곤 볼 GT 라는

애니에서 오프닝 곡으로 사용이 되었는데요.

 

다른 분들도 다 똑같으실지 모르겠지만,

전 드래곤 볼이라는 애니는 보지 않았지만,

곡은 정말 많이 들어서 알고 있는 상당히

명곡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근데 이 곡을

제가 앞에서 자드 분들의 곡이라고 생각을

했었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그렇게 더

느낄만한 게 이 곡을 작사하신 분이 자드의

보컬리스트 분이 작곡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뭔가 더욱 더 자드 분들의 곡이라고

확신을 했던 것 같네요. 어쨋든 근데

자드 분들께서 부르신 곡도 있기 때문에

들어보시면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제 목  점점 마음이 끌려

 

장 르  j-pop, ani song

 

출 시  1996's 3. 11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어느 한 소녀 분께서

뭔가를 기다리시는 듯한 모습이 보여집니다.

어딘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무래도

뭔가 교복을 입고 계신 모습을 보아 학교가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그러다가 밴드 분들의

모습이 보여지면서 연주를 하시는 모습이

보여지고, 계속해서 여성분과 밴드분들의 모습이

번갈아가면서 보여지는 것 같네요. 어쨋든

근데 이제 그러다가 여성분이 도서관으로

보이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무슨 책을 펼치시게 됩니다.

근데 그 책의 제목이 아티스트 분들의 이름인

FIELD OF VIEW 라고 적혀져 있었는데요.

뭔가 자신들의 이름으로 된 책이라니 멋지네요.

 

 

어쨋든 그 소녀분께서 책을 펼치신 이후로

아티스트 분들의 모습이 계속해서

보여지는데요. 정말 아티스트

분들을 의미하시는 거였나 봅니다.

근데 상당히 신기하게 곗곡 그 책을

읽으시다가 갑자기 어딘가의 이상한 세계로

소녀 분이 이동을 하시게 됩니다.

그런데 그곳에 계시는 분들은 바로 연주중이신

아티스트 분들이 계신 곳이였는데요.

책을 통해서 이렇게 이어지다니 상당히

환상적이네요. 아무튼 그렇게 이동을 하시게

되면서 직관으로 아티스트 분들을 감상하게 되고,

책을 다시 덮으시면서 영상이 끝이

나네요. 상당히 뭔가 뭉클해지는

느낌이 있는 영상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사는 확실히 점점 마음이

이끌려간다고 하시면서 뭔가 사랑을

의미하시는 듯한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화난 얼굴이나 지쳐있는 그런 모습의 그 분도

정말 좋아한다고 하시고, 또 전혀 그 분을

신경쓰지 않는 척해도 그 분을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하시면서 직접적으로 표현을 하시기도

하시네요. 그리고 그 외 다른 부분들에서도

그 분의 눈부신 웃는 얼굴에 끝이 없는 어둠을

물리칠 수 있을거라고 하시고, 그 분과 만났을 때

자신의 어린 시절 소중히 생각했던 장소를

떠올렸다고 하시는 등 그만큼 그 분을 통해서

여러가지로 얻는 부분들이 많고,

정말 사랑하시는 아름다운

가사 내용들인 것 같네요.

 

§ FIELD OF VIEW - DAN DAN 心魅かれてく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www.youtube.com/watch?v=t0zrgZHLWHg

반응형

'j-pop song ♪ > 1990's~9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Zard - Don't You See!  (0) 2021.05.01
ZARD - 心を開いて  (0) 2021.04.06
槇原敬之 - どんなときも  (0) 2021.04.01
久保田利伸 - La La La Love Song  (0) 2020.12.27
山崎まさよし -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  (0)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