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op song ♪/1990's~99's

Zard - Don't You See!

반응형

 

이 름  자드

 

직 업  가수

 

장 르  j-pop, pop rock

 

활 동  1991's ~ 2007's

 

제가 처음에 자드 분들을 알게 된 곡이

지금 현재 소개해드리는 이 곡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이 곡이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좋았기

때문에 자드 분들의 다른 곡들도 많이 찾아보게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이 곡은

드래곤 볼 GT 라는 애니에서 엔딩 곡으로

사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인기를

얻으신 것 같습니다. 처음 등장부터 1위는

물론이고, 무려 60만장이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정말

대단한 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 드래곤 볼 이라는

애니메이션에 사용이 된 곡들중에서

유일하게 오리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신

곡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현재까지도 그런지는

알 수 없지만, 아무튼 정말 대단하신 곡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그 외에도 연간 차트나

월간차트에서도 계속해서 높은 순위들을

차지하셨고, 2020년에 새롭게 재발행 되어서

곡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꼭 다들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곡의 대표적인

주제가 되는 내용은 사랑을 하신다고 하시면서

자신과 함께 있어주셨으면 좋겠는

내용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목  넌 몰라

 

장 르  j-pop, ani song

 

출 시  1997's 1. 6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자드 분들의

다른 곡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컬 분께서 여러 곳들을 돌아다니시는

모습이 보여지면서 촬영을 하신 모습들이

보여지는데요. 그렇기에 따로 막 설명을

드릴만한 부분들은 없고, 그저 보컬 분의

귀여운 모습이라든가 아름다운 모습들을

감상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확실히 보컬 분께서 돌아가시게 되면서

이런 개인적으로 촬영을 하신 것 같은

영상을 볼 때마다 상당히 더욱 더 안타깝고,

슬픈 감정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살아계셨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 슬프네요.

 

 

아무튼 가운데 아래에는 계속해서

자막이 나오고 보컬 분께서는 여러

의상들로 갈아입으시면서 상당히 다양한

장소들에서 다양한 장면들로 촬영을

하시는데요. 멋지고, 아름답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렇게 아티스트 분께서

자유롭게 여가 생활을 즐기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저도 한 번 꼭 가보고 싶다는 느낌이

드네요. 참고로 이 곡의 영상이 촬영이 된

장소는 여름에 뉴욕에서 촬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타임스퀘어 거리를 중심으로

하여 촬영을 하셨다고 하십니다.

꼭 나중에 가보고 싶네요.

 

 

이제 가사는 정말 편해지고 싶어하시고,

서로 더욱 더 알고 싶어진다는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예로 친구에게 편지를 쓸 때처럼

말이 술술 나오면 좋겠다고 하시거나,

좀 더 서로를 알 수 있게끔 시간이 필요하시다는

내용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만큼 쭈욱 계속

함께 있고 싶어하시는 내용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그 외 다른 부분들에서도 아무리

다른사람들이 서두른다고 하더라도 자신을

계속 붙잡고 있어달라고 하시고, 많은 다른 사람들을

보는 것보다는 오직 그 분만을 보고 싶다고

하시는 등 상당히 멋진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 Zard - Don't You See!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www.youtube.com/watch?v=j9rax18Igh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