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t song ♪/2010's~19's

Jay Hardway - Lost

반응형

 

이 름  제이 하드웨이

 

직 업  DJ, 레코드 프로듀서

 

장 르  progressive house

 

활 동  2012's ~ 현재

 

상당히 꽤 많이 포스팅을 해드렸었던

아티스트 분이신데요. 아무래도 비트 곡이

그렇게 막 많지는 않잖아요. 많은데 제가

모르는 걸 수도 있기는 하지만, 아무튼 그래서

가사가 없는 비트 곡을 만드시는 아티스트 분들이

몇몇 분들 계시는데, 비트 곡들을 많이 찾기

힘들다보니 주로 비트 곡을 작업하시는

아티스트 분들에 곡들이 계속해서 올라가고

또 포스팅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그래서 전에 많이 포스팅을 해드렸었던

아티스트 분이기에 따로 더 설명을

드리지는 않고, 바로 곡에 대해서

설명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비트 곡이여서 따로 가사가 나오는

부분들은 없는데요. 따로 추임새 부분도 안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정말 진정한 비트 곡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무튼 시간은 3분 조금 되지 않는 시간대로

적당한 재생시간인데요. 곡의 분위기는 뭔가

잔잔하면서도 신나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이라이트 부분이

가기 전에 좀 잔잔하게 들리는 비트 부분들이

있는데요. 그 부분들이 나오다가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엄청 크게 터트려주시는

상당히 신나는 곡인 것 같네요.

 

 

 

제 목  잃다

 

장 르  pop

 

출 시  2019's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좀 신기하네요.

이유는 멋진 배경들이 주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이 사람들의

모습이 신기하게 얼굴이 네모난 블럭으로

되어있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해서 네모난

얼굴의 모습인 게 아니고, 그 네모의 전혀

다른 배경속 장면들이 보여지네요. 그래서

상당히 얼굴 자체 모양으로도 좀 특이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 네모난 얼굴에서 재생이

되는 또 다른 장면이 완전 어울리지

않는 배경의 모습들이 보여져서 더욱

더 특이하다고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예로 평온하게 집에서 있으신데 네모난 얼굴의

장면은 엄청나게 천둥 번개가 치는 모습이

보여지고, 또 어느 한 분은 클럽에 계신 것 같은

모습이 보여지는데, 네모난 얼굴에서

보여지는 장면은 어디 암석을 확대해서 촬영 하신 것

같은 모습이 보여집니다. 아무튼 이와 같은

장면들이 계속해서 보여지는데요. 그렇기에

따로 뭔가 특별하게 뭔가 내용이 있다고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따로

가사가 있지도 않아서 더욱 더 무슨 뜻이

있다기 보다는 그냥 재생이 되는 영상이라고

생각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가사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차례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따로

나오는 가사 내용들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설명을 드릴만한 부분이 없어서 제목을 토대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제목은 위에서 말씀을

드렸듯이 뭔가를 잃어버렸다는 뜻인데요.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영상 속

얼굴의 모습이 사람의 모습이 아닌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배경의 얼굴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래도 뭔가 자신의 얼굴을 잃어버렸다거나

어디에 잘 어울리는지를

잃어버렸다는 등의 내용이 아닌가 싶네요.

 

§ Jay Hardway - Lost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h_sDRO1H3aM

반응형

'beat song ♪ > 2010's~1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airo - Raindance  (0) 2022.01.12
K-391 - Triple Rush  (0) 2022.01.07
GALWARO & Behmer - Supernova  (0) 2021.12.18
Jay Hardway - Scio  (0) 2021.12.13
Blasterjaxx & Badd Dimes - Titan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