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ong ♪/2020's~29's

Ummet Ozcan - Seesaw

반응형

 

이 름  유멧 오즈칸

 

직 업  DJ, 레코드 프로듀서

 

장 르  progressive house

 

활 동  2006's ~ 현재

 

상당히 발랄하고 신나는 곡인데요.

원래는 이 곡을 비트 카테고리에 올릴까 말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유는 이 곡의 가사가

나오기는 하지만, 어느정도만 나오고,

계속 나오는 가사들이 반복이 되는 부분들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크게 어려운 부분도 없고,

반복이 되다보니까 중독성이 굉장한 곡인데요.

아무래도 확실히 반복이 된다고 하더라도

가사가 좀 많이 나오는 편이라 pop 카테고리에

올리게 되었네요. 아무튼 정말 곡 자체는

신나면서, 빠른 곡입니다. 들으시면

저와 같이 신나는 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쨋든 곡 자체의 재생시간은 3분 조금 넘는

재생시간인데요. 많이 아쉽습니다.

좀 더 길어서 많은 중독성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아무튼 곡의

조회수는 약 1000만회 이상의 조회수인데요.

이제 출시가 된지 약 1년 정도 지났습니다.

근데 비트 곡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얻으셨네요. 근데 아쉽게도 따로 차트 순위는

차지하시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상당히 밝고

신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순위는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어쨋든 정말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제 목  시소

 

장 르  pop

 

출 시  2020's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우선 한 소녀 분께서

코끼리의 그림을 그리십니다. 혼자 계시지만,

그림을 그리시느라 전혀 외로우신지 모르시나

봅니다. 어쨋든 그렇게 그림을 그리시다가 잠을

자시게 되는데요. 아까 그림속에 있던 코끼리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그 코끼리가 하늘을 날 수 있게

태워주시면서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시는데요.

그러다가 코끼리와 함께 시소를 타십니다.

그 외에도 계속해서 여러 많은 곳들을 함께

돌아다니시면서 시소를 타시는데요.

제목에 정말 잘 맞는 영상인 것 같습니다.

 

 

어쨋든 근데 희한하게 꿈속에서 또 잠을

청하시는데요. 코끼리가 그런 소녀의 모습이

귀여웠는지, 코로 하트모양의 뽀뽀를 해주시네요.

아무튼 그로 인해서 소녀 분은 깨어나시게

되는데요. 깨어나시고 얼굴을 봐도 그대로

하트모양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안보이는

곳에서 몰래 코끼리는 떠나시는데요.

알고보니 꿈이 아닌 현실이였나 봅니다.

뭔가 꿈이 아닌 현실이였다니 낭만적인 것

같습니다. 어쨋든 소녀에게는 현실이든 꿈이든

자신이 그린 코끼리와 함께 즐길 수 있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좋으셨을 것 같네요.

 

 

이제 가사는 계속해서 나오는 부분들이

자신들이 시소를 오르락 내리락 하신다고

하시고, 계속 항상 위 아래로 시소를 타신다는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그 외 다른 따로 나오는

내용들은 없네요. 어쨋든 계속 간다고 하시고,

결론적으로 시소를 타시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신다는 겁니다. 그렇기에 막 크게 별 뜻이

있다고 보기에는 어렵고, 정말 제목처럼 시소를

타신다는 그런 내용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만큼 간단하면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Ummet Ozcan - Seesaw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tqOHiDKPxe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