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op song ♪/2000's~09's

mihimaru GT - 気分上々↑↑

반응형

Mihimaru GT

気分上々↑↑

 

 

이 름  미히마루 지티

 

직 업  가수

 

장 르  j-pop

 

활 동  2003's ~ 2013's

 

분들은 현재 아쉽게도 활동을 하시지는 않으시는데요.

완전히 해체를 하신 건 아니시고, 무기한으로 활동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시네요. 근데 지금 현재 벌써

약 6년 이상이 흘렀으니 다시 활동을 하시는 걸

기대해보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네요. 그래도 그전까지

 매년 계속해서 곡을 출시를 하시고, 인기도 꽤 있으셨어서

 다시 활동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이 곡의 내용은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기분을 즐겁게 하시면서 정말

 즐기시는 그런 내용들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영상들에서도

이 곡을 들으시면서 다들 함께 춤을 추시면서

 엉덩이를 흔들고 다 같이 즐기시는 모습들이 보여지네요.

 

만큼 간단한 뜻의 제목이기는 하지만, 상당히 전하고자

 하시는 내용은 간결하면서 강한 그런 내용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 곡은 주간 오리콘 차트에서 7위를 차지하시고,

연간 차트에서 약 80위권정도의 순위를 차지하셨는데요.

이 곡이 아무래도 대단한 부분은 바로 2006 FIFA 월드컵에서

 일본 대표 응원 곡으로 사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뭐 아무래도 이 곡의 내용이 즐겁게 한다는 그런 뜻의

 내용들이기 때문에 일본 대표 분들에게 많은 힘이

 되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인기도 그렇고,

무려 월드컵 곡으로 사용이 되었다니 멋지네요.

 

 

제 목  기분↑↑

 

장 르  j-pop

 

출 시  2006's 5. 3

 

 

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상당히 영상도

즐거운 느낌이 많이 드는 영상인데요. 처음부터 나오는

 장면들이 여러 많은 분들께서 음악을 들으시면서 즐기시고

계신 실루엣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장면들에서

 이 곡을 부르신 아티스트 분들의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멋지게 노래를 하시네요. 아무튼 참고로 이 곡의 가사에서

 DJ 분에게 더 즐거운 음악을 달라고 하시면서 요구하시는

 그런 내용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영상속에서 DJ 분이

 함께 출연을 하시기도 하시네요.

 

 

쨋든 주로 많이 나오는 장면들은 아티스트 분들께서

노래를 하시는 모습들이 많이 보여지는데요. 심지어 여러

 많은 관객분들께서 춤을 추시는 장소가 계신데, 그곳에 tv 속에

 보여지는 화면에서도 아티스트 분들께서 춤을 추시면서

 노래를 하시는 모습이 보여지네요. 그만큼 이 곡을

듣고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계속해서 나오는 장면들이 다 비슷하게 음악을 들으시면서

 춤을 추시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더 드릴 말씀은 없을 것 같아요.

그만큼 이 영상속에서 의미하고자 하는 건 이 곡을

통해서 다들 즐기고 있다는 걸 알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사들에서 다들 함께 춤을 추시면서 즐기자고 하시는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그러시면서 DJ 분에게 기분을

 올려줄 수 있는 곡을 울리라고 하시면서 더욱 더 즐거운

 분위기를 원하시고, 그리고 각자 멋진 비트를 타면서

 몸을 흔들고, 또 각자 다들 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춤 스타일을 좋다고 하시면서 존중을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즐길 수만 있다면 춤을 잘 추든 못 추든 상관없이

다 함께 즐기자시는 것 같아요. 어쨋든 그 외 다른 가사들에서도

 계속해서 비슷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새로운 음악스타일이라든가

계속해서 파티를 즐기시는 간단한

 내용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정말 즐거운 곡이 아닌가 싶네요.

 

§ mihimaru GT - 気分上々↑↑ §

§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g0Pb5CDhndk

반응형

'j-pop song ♪ > 2000's~0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加藤和樹 - Easy Go  (0) 2020.06.10
スキマスイッチ - ゴールデンタイムラバー  (0) 2020.05.31
Crazy Loop - Mm-ma-ma (Kandy & Andrew Bootleg)  (0) 2020.04.20
SEAMO - Cry Baby  (0) 2020.04.11
Back-On - Flower  (0) 202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