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ong ♪/1990's~99's

B*Witched - C'est La Vie

반응형

B*Witched

C'est La Vie

 


이 름  비*위치

 

직 업  가수

 

장 르  pop, dance pop

 

활 동  1997's ~ 2002's, 2012's ~ 현재 

 

선 이 분들은 지금 현재 활동을 하시고 계시기는

하지만, 2002년에 한 번 해체를 하신 후 지금 다시

활동을 하시고 계신데요. 저 당시 해체를 하시게

 된 이유가 이 분들께서 정말 많은 양의 앨범들을

 판매하시고, 1위에 많은 곡들이 오르기도

 하셨었는데요. 이유는 모르겠으나 레코드

회사로 인해서 한 분의 멤버 분이 그룹을 떠나기로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자연스럽게

다른 멤버 분들도 아무래도 그 멤버 분 없이는

 활동을 하실 수 없다는 식이 되어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이로 인해서 그룹이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지금 현재는 다시

 재결성하셔서 활동을 하시는데,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지금 현재 앨범을 출시를

 하시기도 하셨고, 여행도 가신다고 하시는데요.

 

말 즐겁게 활동을 하시는 것 같아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제 곡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이 분들께서 1998년부터 2000년대까지

큰 인기를 끌으셨는데요. 이 곡도 1998년에

출시가 된 곡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된 곡들중

한 곡입니다. 얼마나 큰 인기를 차지했냐면

이 분들의 나라인 아일랜드나 영국 등등 여러

 나라에서 1위를 차지하셨네요. 그리고 1999년

연말차트까지 계속해서 꽤 높은 순위를

지하시면서 사랑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리고 이 곡이 대중문화에서도 많이

사용이 되었는데요. 예를 들어서 한 레슬러

분께서 자신의 입장 곡으로 사용을 하시기도

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커버곡으로도 사용이 되었었네요.

 

 

제 목  그게 인생이야

 

장 르  pop

 

출 시  1998's 5. 25

 

 

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상당히 밝은 초원에서

노래하시면서 춤을 추시는 장면들이 나옵니다.

근데 아무래도 배경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드신 것 같네요. 근데 잘 어울리게 만드셔서

 그렇게 위화감이 크게 들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은 계속 나오는 장면들만

 나오는데요. 위에서 설명을 드렸듯이 가수

분들께서 노래를 하시면서 춤을 추시는 장면들만이

 나옵니다. 근데 이제 한 분의 남성분이

나오시는데요. 그 남성분을 여성분들이 다

쫒아가시다가 이제 그 남성분을 나무에

묶으시는데요. 다들 그 남성분을 원하시는 것

 같네요. 그래서 그 나무에 묶어놓고 뽀뽀를

하시기도 하시는데요. 상당히 귀여운 것 같습니다.

 

 

쨋든 그리고 물을 뿌리시면서 주시기도 하시는데요.

어떻게 보면 괴롭히는 거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 외 다른 장면들은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슷한 장면들만 계속해서

반복이 되면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드릴 게

 없네요. 다만 마지막 장면에서 가수 분들이

다 4방향으로 누우신 후 이름이 각자 그래픽

효과로 뜨게 되는데요. 상당히 이 곡이 출시가

된 년도에 비해서 잘 만들어진 영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쨋든 곡도 상당히 밝은 분위기여서

그런지 이 곡의 영상이 이렇게 밝은 초원같은

 곳에서 촬영을 하셔서 상당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중간정도의 장면에서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가

 출연을 하기도 하는데요. 상당히 귀엽네요.

 

 

제 가사는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뭐 자신걸 보여준다는 말이 있고, 자신걸

 보여준다면 너것도 보여달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뭐 자신이 들어가야한다고 하시고, 또

진심이라 말해달라고 하면서, 그게 인생이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근데 참고로 이 곡에 대해서

2013년에 말씀을 해주신 게 있는데요. 이 곡이

 실제 그 성관계에 대한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곡에 내용이 뭔가 헉헉댈거라고

하시고, 늑대라는 말들이 있기도 하고, 그만큼

상당히 그 성관계에 관한 그런 내용이 맞는 것

 같네요. 아무튼 다른 가사들에서도 뭘 할지

 알고 싶다는 내용이 있기도 하고,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방이 있냐는 그런 내용들이 있네요.

 

반응형

'pop song ♪ > 1990's~99'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rona - The Rhythm Of The NIght  (0) 2019.04.14
TLC - No Scrubs  (0) 2019.03.10
Kavana - Will You Wait For Me  (0) 2019.02.13
Sugar Ray - Fly  (0) 2019.02.03
Robbie Williams - Angels  (0) 2019.01.19